2025년 아리솔갤러리 대관 결과 및 추가 대관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 HOME


공지 2025년 아리솔갤러리 대관 결과 및 추가 대관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858회 작성일 25-01-02 10:12

본문


2025년 아리솔갤러리 대관 결과 및 추가 대관 안내

 

2025년 부천문화원 아리솔갤러리 대관 결과는 신청 대표번호로 문자안내 예정이며

추가 대관 가능일정을 안내드리니 대관신청을 원하는 경우 기간에 맞추어 신청바랍니다.

 

 

25년 아리솔갤러리 대관 결과 : 문자안내 예정(1월 7일 10:00)

    * 국가공휴일로 인하여 송내어울마당 휴관인 경우 갤러리도 휴관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추가 대관접수

구 분

대관가능 일정

접수기간

결과통보일

아리솔갤러리

(본관)

1. 211~ 218

2. 218~ 225

3. 34~ 311

4. 311~ 318

2517() ~ 19() / 3일간

25110()

예정

접수방법

E-mail 제출 / bucheonculture@daum.net

확정통보

접수신청 이메일 또는 문자로 회신 예정

비고

접수기간이 아닌 날짜에 신청 시 무효처리 됩니다.

(반드시 접수기간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대관 후 뒷정리가 안되는 사례와 무분별하게 대관외 물품을 요구하는 사례 등 증가하고

있으니 반드시 신청서에 첨부되어 있는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제출서류

   ○ 갤러리 사용신청서 1. (문화원 소정 양식_첨부파일다운로드)

   ○ 사업자등록증(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사본) 1.

   ○ 기타 전시관련 자료가 있을 경우 첨부

   ※ 제출된 서식은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.

 

첨부자료

   ○ 아리솔갤러리 대관신청서 1.

 

접 수 처 : 이메일 접수 : bucheonculture@daum.net (접수 후 전화확인 필수)

 

신청시 유의사항

   ○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접수기간이 아닌 날짜에 신청 시 무효처리 됨)

   ○ 제출서류는 문화원 소정양식을 다운 받아 빠짐없이 제출했을 시에만 최종 접수완료 됩니다.

   ○ 동일한 날짜에 2단체 이상 신청 시 선착순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.

   ○ 접수는 신청순서를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로만 접수하며 현장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
   사용신청서에 신청자와 연락 가능한 이메일, 휴대전화 번호를 반드시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본 행사 시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신청서 양식의 시설사용 준수사항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

   대관심사에서 승인된 내용을 변경하여 전시 할 수 없습니다.

   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대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아리솔갤러리 본관은 무료 대관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. 차후 변경사항 있을 시 재공지토록 하겠습니다.

 

첨부파일


댓글목록

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